브랜디드라이프스타일코리아(대표 쉬브쿠마 라마나탄)이 전개하는 10대 타깃 브랜드 ‘HANG TEN TEENS(이하 행텐 틴즈)’가 신학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2월 17일부터 진행되는 행텐 틴즈의 신학기 프로모션은 ‘신학기 하나 더 DREAM’ 이란 타이틀로 신학기를 준비하기 위한 고객들의 수요를 반영함과 동시에 새로운 출발을 앞둔 틴즈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하여 ‘1+1’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그러면서 "특히 품목을 정해 진행했던 기존의 프로모션과는 다르게 이번 신학기 프로모션은 봄 신상 전 품목 대상으로, 신학기 아우터 뿐만 아니라 친환경 ‘에코 티셔츠’ 시리즈와 페트병을 재활용한 소재로 만든 데님 팬츠 ‘업사이클 찐이야’ 등 환경을 한번 더 생각한 아이템이 모두 포함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는 행텐 틴즈의 ‘GO WITH GREEN’이라는 슬로건과 일맥상통하는 것으로 환경을 생각하는 행텐 틴즈가 제품을 통해서 환경과 고객을 잇는 징검다리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행텐 틴즈의 ‘신학기 하나더 DREAM’ 프로모션은 2월 17일부터 전국 행텐 틴즈 오프라인 매장 행텐 온라인 스토어에서 동시 진행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