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창업기술지주회사 자회사이자, 연구소기업 브이케이프론티어(주)가 KBS Joy 채널 ‘셀럽뷰티 시즌3’ 프로그램 제작사인 ㈜영컨텐츠미디어와 천연 발효 화장품 "안폴시크릿멀티힐러" 협찬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셀럽뷰티 시즌3'는 기존 뷰티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색깔과 독특한 컨셉으로, 출연하는 모든 MC 및 전문가들이 실제 사용자가 되어 제품을 리뷰하고, 셀프카메라를 통해 직접 자신만의 뷰티 비법을 공개하는 뷰티 프로그램이다.

이번 협찬사 계약을 통해 브이케이프론티어(주)의 천연 발효 화장품 ‘안폴시크릿멀티힐러'가 올해 2월 초 ‘셀럽뷰티 시즌3’ 첫방송에 소개될 예정이다.

브이케이프론티어㈜ 관계자는 "2020년 7월에 정식 출시한 세계적인 피부과학 연구소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최고 안전 Excellent 인증마크를 획득하였고, 보유 특허기술인 매실을 이용한 복령 균사체 발효 추출물 등 천연 유래 5대 핵심 성분을 그대로 담았다."라며 "또한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생기는 민감성 피부와 피부트러블 해결을 집에서 관리하는 ‘홈케어’에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강조했다.

브이케이프론티어㈜ 안희균 대표는 “사실 국내에도 혁신적이고 성장 잠재력이 큰 화장품분야 스타트업 회사들이 많이 있지만, 신규브랜드이고 낮은 인지도 때문에 미처 빛을 보지 못하는 경우가 너무 많다. 브이케이프론티어㈜는 ㈜영컨텐츠미디어처럼 젊고 실력있는 파트너와의 끈끈한 교류와 상생을 통해 국내시장과 해외시장에서 천연 발효 화장품 '안폴시크릿멀티힐러'의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이고, 향후 아세안 H&B 시장의 게임체인저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다.” 라고 말했다.

한편 브이케이프론티어(주)는 2017년 4월에 설립된 기능성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 R&D 연구소기업(과학기술정보통신부 849호)이다. 이번 협찬사계약을 체결한 천연 발효 화장품 ‘안폴시크릿멀티힐러’는 정식출시 이전에 이미 해외수출계약이 체결되어 1차 출시 물량이 조기 완판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