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국민 인싸 등극 프로젝트 혼밥 정보 커뮤니티 어플 ‘ 홀로(holo) ’ 제작자 겸 온라인콘텐츠 창작자 서은호(학생서씨)가 2020 JTBC 서울 마라톤 비대면 레이스 10km 출전, 완주와 함께 신곡 발매를 통한 가수 데뷔를 예고 하고 나섰다.

2일 혼밥 어플 홀로(holo) 제작자 서은호(학생서씨)는 “전남 광주 지역 홀로(holo)인들의 규합을 위해 출전한 2020 JTBC 서울 마라톤 대회 10km 부문에 참가하여 성공적으로 완주 하였다” 면서 “광주 주요 대학가인 전남대학교에서부터 조선대학교의 비대면 러닝 코스 완주를 통해 더욱 어플 홀로를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고 소감을 전했다.

2020년 10월 31일 토요일 자체 비대면 러닝으로 진행 된 2020 JTBC 서울 마라톤 10km에 출전한 혼밥 어플 홀로(holo) 제작자 서은호(학생서씨)는 아프리카TV 개인 생방송을 통해 완주 모습을 생생히 전하였으며 당초 예고한 전남대학교에서 조선대학교에 이르는 코스에 10km 가 아닌 12km 완주를 통해 전남 광주지역 홀로(holo)인들의 규합을 위해 발로 뛰었다.

이와 함께 혼밥 어플 홀로(holo) 제작자 서은호(학생서씨)는 “온라인 콘텐츠 창작자 BJ 학생서씨 첫 편집자로 함께하게 된 양예지 편집자의 편집을 통해 2020 JTBC 서울 마라톤 in 광주 영상 컨텐츠를 BJ 학생서씨 아프리카TV, 유튜브, 네이버TV, 페이스북 등을 통해 공개할 것 ” 이라고 밝혔다.

혼밥 어플 홀로(holo)는 지난 8월 25일과 26일 각각 원스토어와 구글플레이 출시가 완료 되었으며 9월 24일 앱스토어 출시가 완료 되면서 11월 2일 기준 200명을 돌파한 바 있다. 이 뿐만 아니라 혼밥 어플 홀로(holo)는 전남 광주 지역과 전북 전주 완주 지역의 카페와 뷰티샵, 꽃집, 식당 등 총 9곳의 다양한 업종의 자영업 매장에 ‘ 홀로 홍보 스티커 존 ’을 신설하여 부착, 운영하면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서울, 대전, 대구, 부산 등 홀로 홍보 스티커 존을 개설을 위해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오는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혼밥 어플 홀로(holo) 제작자 서은호(학생서씨)가 신곡 발매를 통해 가수 데뷔를 예고하며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작자 서은호(학생서씨)는 “오는 크리마스 이브에 신곡 발표를 통해 가수 데뷔를 예정하고 있다” 면서 “디지털 싱글로 발매를 예정 중인 감성적인 멜로디와 발라드 곡 ‘취했으니까’ 발매를 통해 혼밥 어플 홀로(holo) 홍보와 가수 활동을 계획하고 있고 새로 영입한 김태환 작곡가와 함께 꾸준한 곡 발매를 통해 온라인 콘텐츠 창작자로서 그리고 가수 데뷔를 통해 대중들에게 좋은 곡을 선물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이라며 각오를 밝혔다.

신곡 발매 예정인 곡 ‘ 취했으니까’는 서은호(학생서씨)가 작사에 직접 참여하였으며 작곡에는 신인 작곡가 김태환이 맡았다.

한편, 혼밥 어플 홀로(holo)는 이용 유저가 직접 혼밥/혼술 등을 추천하고 공유하면서 밥메이트(Eating Mate) 데이팅 시스템을 통해 자연스러운 만남이 가능하도록 하는 혼밥 정보 커뮤니티 어플로 제작자 서은호(학생서씨)는 언론인&BJ 출신, 아프리카TV와 다양한 플랫폼에서 활동을 진행 중에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