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 기업 벨류어블(대표 전윤수)이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동참하기 위해 적극 나서며 손소독제를 긴급 기부했다고 28일 밝혔다. 평소 사회 활동에 많은 관심을 보여왔던 벨류어블은 이번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을 위해 지원했으며 어려움을 겪는 곳곳에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이번 손소독제는 코로나19의 여파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중심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기부된 센터로는 안산평화의집, 마음샘정신재활센터, 경동원, 꿈을키우는집 4곳의 센터로 기부 진행 되었다. 또한 전달된 손소독제는 식약처에서 허가박은 의약외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위생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관계자는 "불과 며칠 새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대유행에 대한 공포가 커지고 있다. 이에 벨류어블의 손소독제 기부는 가뜩이나 경제 침체가 장기화되면서 어려운 이웃 돕기에 망설이는 사회적 분위기를 깨는데 일조하고 싶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벨류어블 전윤수 대표는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이 코로나19 때문에 더 큰 위험에 노출되지 않았으면 해 손소독제를 기부하게 됐다” 며 “기부된 손소독제가 코로나19 방역에 작게나마 힘을 드릴 수 있으면 하는 바람이며 코로나19 사태의 빠른 안정을 기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벨류어블은 디지털 마케팅 전문 기업으로 풍부한 경험과 차별화된 전략으로 고객 중심의 마케팅을 펼친다고 자부한다. 또한 해외 시장 진출 등 기업이 추구하는 다양한 사업으로 활로를 열어가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