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H, 신제품 ‘에브리데이 헤어 클린트먼트’ CJ 오쇼핑 3차 방송 진행..."전체매진"
AZH, 신제품 ‘에브리데이 헤어 클린트먼트’ CJ 오쇼핑 3차 방송 진행..."전체매진"
  • 보도본부 | 심재민 기자
  • 승인 2020.01.29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뷰티 케어 전문 브랜드 AZH(에이제트에이치)가 지난 27일, CJ 오쇼핑을 통해 3차 방송을 진행하며 ‘AZH 에브리데이 헤어 클린트먼트’가 다시 한 번 전체매진을 기록했다고 29일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서는 인플루언서이자 헤어디자이너인 강지혜 원장이 직접 출연해 평소 헤어케어로 고민 있는 모델들의 헤어로 직접 시연하며, 클린트먼트의 사용방법과 개발배경에 대해 소개하며 제품의 진정성을 강조했다.

특히 1, 2차 방송 이후 제품을 접한 고객들의 긍정적인 후기가 나타났던 ‘AZH 클린트먼트’는 3차 방송에서 한번 더 전체매진을 기록했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에브리데이 헤어 클린트먼트는 헤어영양케어, 두피클렌징케어, 두피케어, 헤어볼륨케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TV홈쇼핑 제품으로 순수 생케라틴 성분이 함유돼 3중 큐티클 개선을 기대해볼 수 있다."라며 "실리콘,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성분 외 20가지 성분을 배제해 두피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이태리 원료 회사인 비타랩과 협업, 유럽 특허 받은 성분을 헤어제품에 적용해 두피케어까지 신경 쓴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제품문의는 AZH의 고객센터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