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아 부모님, 가족에게 드릴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다양한 업계에서 설 맞이 선물세트를 내놓고 있는 가운데, 미디어커머스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링티’도 오는 1월 28일까지 설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이번 링티 설 프로모션에서는 제품을 최대 48%까지 할인하며, 명절을 맞아 고객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링티 관계자에 따르면 행사 기간동안 링티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 백화점 상품권 및 문화상품권 제공 ▲9천 원 상당의 링티 전용 보틀 무료 증정 ▲ 프리미엄 기프트백 증정 ▲전제품 무료배송 등 파격적 혜택을 제공한다.

링티는 생수 500ml에 한 포를 넣어 흔들어 마시는 형태인 수분 충전 음료로 군의관 출신 개발진들이 강도 높은 훈련후 많은 땀을 흘리는 병사들의 모습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개발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해당 제품은 육군참모총장상 수상과 국방부 장관상 수상하며 출시와 동시에 와디즈 펀딩 6억을 기록했다는 설명.

링티 관계자는 “설 선물로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 친구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님들의 걱정을 덜어드리고자 기획했다 즐거운 명절에 온가족이 함께 링티를 마시며, 즐거운 추억을 나누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또한 “링티는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이 즐겨마실 수 있는 제품의 특성상 설 선물로 많은 고객이 찾고있다.”고 밝혔다.

링티 공식 온라인 판매처 및 SNS 채널을 통해 제품 관련 더욱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