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툴랩, 4주년 맞아 인스타그램 이벤트 실시...‘호텔 숙박권 제공’
더툴랩, 4주년 맞아 인스타그램 이벤트 실시...‘호텔 숙박권 제공’
  • 보도본부 | 심재민 기자
  • 승인 2019.12.07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툴 전문 브랜드 더툴랩(THE TOOL LAB)은 런칭 4주년을 맞아 7일부터 12일까지 4주년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방법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더툴랩의 베스트셀러인 101 멀티태스커, 일명 ‘쓱싹이’의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후  #더툴랩 #더툴랩4주년 #쓱싹이 등의 해시태그를 게시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에게는 ‘ANDAZ 호텔 1박 2일 숙박권’, 2등에게는 신라 호텔 2인 식사권을 증정할 예정이며, 이 외에도 CGV 2인 영화 관람권과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분들께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17일 더툴랩 공식 인스타그램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당 브랜드는 20년간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의 어플리케이터를 기획하고 구현해온 도구 전문가인 백수경 대표가 2015년에 런칭한 브랜드로, 런칭 하자마자 국내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에게 관심을 받으면서 국내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알려진 국내 브러쉬 전문 브랜드다.

해당 브랜드는 2015년 브랜드 런칭과 동시에 101 멀티태스커를 출시하면서 ‘쓱싹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고, 브랜드 런칭 2년 만에 시코르와 올리브영에 입점 후 아리따움 LIVE점 입점했다고 전했다.

현재 시코르 전 점, 아리따움 LIVE 전 점, 올리브영 강남본점 외 11개점에 입점했다.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러브콜을 받으며 2018년도엔 베트남의 뷰티 편집샵 ‘뷰티박스, 2019년엔 일본의 생활 잡화 전문점인 ‘로프트’에 입점하면서 해외 시장 진출을 확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브랜드 관계자는 “더툴랩을 4년 동안 성원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4주년 기념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 당 브랜드가 4년 동안 꾸준하게 사랑받을 수 있었던 것은 모두 고객님들의 덕분” 이라고 전했다.

이어 “ 앞으로도 당 브랜드를 통해 절대 퀄리티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을 통하여 고객들과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