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시선뉴스는 문경대학교(군사학과)와 산학협동 협약을 체결했다.

주식회사 시선뉴스 관계자는 “문경대학교(군사학과)와 산학협력을 통해 상호간의 지식과 기술 등을 상호 교환하고, 유기적인 협력관계를 도모하기 위하여 산학협동 협약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시선뉴스 김광웅 회장, 문경대학교 군사학과 우희철 학과장

본 협약은 양 기관이 가족회사제도를 통해 전략적 산학협력 관계를 맺고, 기술과 인력 교류 및 인력양성, 인프라 공동 활용, 기술개발 및 지원 등의 사업에 대해 상호교류 협력함은 물론, 산학협력 지원 사업에 적극 참여하며, 이를 통해 지역산업과 지역 및 국가 발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한다.

이를 위해 양 기관은 △관련 산업 발전을 위한 기술정보 및 학술교류, △대학생이 현장실습 및 견학, 산학연계 교육 참여 등 산학협력 인력 양성, △ 양 기관이 보유한 연구시설 및 장비의 공동 활용, 인적/물적 교류, △ 산학협력 기술개발 이전 및 사업화, 기관의 현장 애로기술 지원, △산학협력 세미나와 협의회 운영, △ 졸업생의 취업연계 협력, △ 기타 기업 재직자 교육 등 양 기관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산학협력사업 추진 및 교류 등에 있어 상호 협력한다는 방침이다.

시선뉴스와 문경대학교의 산학협동 협약의 기간은 2019년 11월 26일부터 2021년 2월 28일까지이다.

한편, 시선뉴스는 온라인최초 지식교양 전문 종합채널로서 2012년 8월 1일에 창간했다. ‘진심을 담은 언론’의 이념을 담아 건강하고 올바른 뉴스콘텐츠 및 방송프로그램을 시청자(구독자)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과학기술정보통신부로부터 4년 연속 우수 굿콘텐츠서비스인증 기관으로 선정되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