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주년 특별판 몬스터김을 출시한 성경식품에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몬스터김은 20일 오늘 12시부터 18시까지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는 블랙프라이데이 국내 시즌을 지나 겨울맞이 이벤트로, 이미 온라인, SNS상에서 관심을 받고 있는 몬스터김을 대표상품으로 내놓았다.

해당 김은 대한민국을 휩쓸었던 마라 열풍에 합세한 마라맛과 맛있는 매운 맛을 추구하는 밀레니엄·Z세대를 사로잡을 불닭맛김, 핵불맛자반을 구성으로 판매 중이다.

몬스터김은 기존의 다른 조미김들과 다른 블렌딩 기술력을 통해 제조됐으며, 싱가포르 AVA에서 공식으로 인증받은 업체와 요리 과정에서 발생하는 풍미를 포집할 수 있는 특허 기술을 공동개발해 우수한 맛을 구현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와 동시에 고밀도 입자 시즈닝을 통해 기존 김의 식감을 잃지 않아 일반 고객 뿐 아니라 많은 인플루언서, 유튜버들의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또한 몬스터김은 구매자들에게 제품의 구매가 끝이 아니라 다양한 미션을 제공함으로 먹는 재미를 제공해줬다. 밥에 싸 먹기만 했던 김을 볶음밥, 삼겹살, 라면, 떡볶이 등 다양한 음식들과 함께 먹으라는 미션을 통해 김의 새로운 식문화를 보여주기도 했다.

업체 관계자는 “ 이번 이벤트는 아직 몬스터김을 도전해보지 못했던 잠재고객들뿐 아니라 기존에 구매했던 마니아층 에게도 좋은 소식으로 다가올 것” 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