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들에게 탈모는 더 이상 낯선 질병이 아니다.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가을이 되면 탈모 증상을 호소하는 이들이 더욱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심해지는 일교차와 뚝 떨어진 습도로 두피는 더욱 건조하고 민감해지기 때문이다.

많은 이들이 탈모를 생각하면 중장년층의 남성의 이미지를 떠올릴 수 있지만, 탈모는 더 이상 남성의 전유물이 아닌 20, 30대의 여성에게도 나타나고 있다. 직장, 육아의 스트레스와 건조해진 날씨로 두피 건조증 및 각질, 뾰루지가 생기면서 탈모를 가속화 시킬 수 있다.

여성탈모는 정수리를 중심으로 전체적으로 탈모가 시작되면서 전체적으로 머리숱이 줄어드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출산 후나 폐경 같은 시점에 발생하는 경우도 있지만, 다이어트 진행과 함께 시작되는 경우도 흔하게 발견되고 있다.

따라서 여성탈모의 원인을 찾아 체계적이고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최근 이러한 이슈로 인해 여성 탈모샴푸추천 제품들과 두피토닉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지만 자신의 두피와 모발 타입의 정확한 상태를 파악하고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탈모케어샴푸 & 헤어토닉 ‘두번째스무살’은 가늘어지고 쉽게 빠지는 여성의 두피를 위한 탈모기능성 샴푸와 토닉을 새롭게 선보였다.

업체 관계자는 "기존의 일반적인 탈모케어 제품과 다르게 여성 두피를 위한 탈모케어 샴푸와 헤어토닉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끝없는 연구와 수많은 테스트를 걸쳐 탄생했다고 자부하는 ‘두번째스무살’의 탈모샴푸는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모발의 굵기와 밀도가 개선되는 효과를 입증하였다."라며 "또한, 민감하고 자극에 쉽게 반응하는 두피를 위해 식물 추출물과 식물 유래성분만으로 제조된 탈모 두피케어 샴푸이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헤어토닉 역시 인체적용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천연 유래 한방성분 98%이상 함유하여 모근에 영양 공급 및 모발의 윤기와 탄력 개선에 효과를 줄 수 있고, 샴푸와 함께 사용해주면 더욱 탈모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관계자에 따르면 ‘두번째스무살’의 탈모샴푸는 두피의 노폐물을 씻어내고 두피를 약산성으로 유지해주며, 헤어토닉은 두피와 모근에 집중적인 영양공급을 줄 수 있다.

또 샴푸와 헤어토닉 사용 시, 너무 뜨겁거나 차가운 물은 피하고 체온과 비슷한 온도를 유지해주는 것이 좋으며, 부드러운 마사지로 노폐물 제거 및 영양분 공급을 해주는 것이 여성탈모에 더욱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설명이다. 

한편 탈모 전문케어 브랜드 ‘두번쨰스무살’의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공식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