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웨딩박람회가 오는 11월2일~3일 양일 간 남구 삼산동 롯데호텔 3F 샤롯데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웨딩박람회에서는 웨딩홀과 맞춤한복 및 한복대여, 커플링과 결혼예물, 맞춤정장 등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참가 예비부부들에게는 업체별 특가할인 행사와 함께 참가 사은품도 준비돼 있다.

또한 경험 있는 웨딩플래너와의 무료 상담을 통해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비용으로 결혼을 준비할 수 있다는 것이 박람회 측 설명이다.

이어 예비부부들이 많이 궁금해 하는 울산웨딩홀 정보를 한 눈에 비교하고 견적을 받아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동천컨벤션과 더엠컨벤션 등 최근 오픈한 울산 결혼식장 물론 울산 MH컨벤션(구 목화예식장)과 메이퀸컨벤션, 롯데호텔웨딩 등 울산 지역의 예식장 정보를 자세히 알아 볼 수 있다.  

특히 내년 3월 그랜드 오픈 예정인 웨딩홀(가칭 청남컨벤션)의 대관료 할인 등 다양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번 웨딩박람회에는 청남컨벤션(가칭), 롯데호텔웨딩, 울산결만사, 맞춤한복과 한복대여 함은정한복 등이 참가해 지역 예비부부의 결혼준비를 돕는다.

한편 박람회 일정 확인과 사전참가신청은 ‘청남컨벤션’ 홈페이지 또는 ‘울산롯데호텔웨딩박람회’를 검색해 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