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6일, KBS Joy '트랜드위드미2'에서 물들임의 올 그린 마일드 마스크팩이 소개되었다. 

트랜드위드미2는 현재 여자친구 소원, 하연수, 박초롱, 송해나가 출연 중이며 트렌디한 뷰티템들을 엄선하여 소개해주는 프로그램이다.

평소 아이템 선정에 각별히 신경을 쓰며 꼼꼼하기로 유명한 트랜드위드미2 에서 물들임의 마스크팩이 소개되었다.

여자친구 소원은 조금만 노력하면 피부가 좋아져 매일 사용하고있다며 1일 1팩 아이템으로 물들임 마스크팩을 소개했다. 

소원은 물들임 마스크팩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20가지 유해성분 0개, 알레르기 유발성분 0개의 착한 성분이라서 저같이 민감성 피부 타입이 매일 사용하기에 좋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 팩을 하고 나면 수분 보습 진정이 확실하게 되어서 다음날 피부가 탱탱하고 촉촉하다 고 전했다. 

각 패널단 들은 '20가지 유해성분이나 알레르기 유발성분이 0개로 성분이 좋아 매일 사용하기 좋겠다'며 성분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물들임 브랜드는 유해한 환경으로 인해 무너지는 피부 건강을 지켜 줄 수 있도록 설계한 어반힐링 코스메틱으로 피부전문가가 까다롭게 설계한 브랜드다. 특별히 4S Skin Treatment System (1S_Safe,2S_Strong,3S_Soothing,4S_Skin balancing) 에 입각해 체계적으로 만들어져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 순하고 부드러운 화장품이다.

패널단들은 얇은 텐셀 시트지에 에센스와 수분이 아주 가득 담겨지니 밀착력이 더욱 좋고 부드러운 것 같다며 감탄했다. 트랜드위드미 출연진 중 하연수씨는 방송 중 유리컵에 남은 에센스를 담아볼수 없냐고 물어보며 컵에 직접 에센스를 따라보는 것을 시연 하는 등 고용량의 에센스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에 소원은 "물들임 마스크팩은 판테놀과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피부장벽에 도움을 주는 수분진정 팩" 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물들임은 인공향료, 인공색소, PEG/PPG,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의 인공방부제 등을 넣지 않은 것은 물론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기능성 천연화장품 브랜드다. 더 자세한 사항은 물들임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