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 시즌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여온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전국 주요 백화점 메트로시티 매장에서 '브레라 마켓(BRERA MARKET)' 스페셜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고객들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브레라 마켓 팝업스토어는 메트로시티의 밀라노 플래그십 스토어가 자리한 이탈리아 브레라 거리에서 열리는 마켓을 컨셉으로 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브랜드의 뉴 시그니처 컬러인 'TRUE RED'와 메트로시티만의 감성이 더해져 한층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한 공간을 자랑한다.  

특히 메트로시티 브레라 마켓에서는 핸드백, SLG(스몰레더굿즈) 등 메트로시티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할인이 적용된 균일가에 구매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브레라 마켓은 신세계 의정부에서 9월 20일(금)부터 9월 26일(목)까지 운영되며, 이후 9월 27일(금)부터 10월 1일(화)까지 롯데 영등포, 10월 2일(수)부터 10월 6일(일)까지 롯데 본점 등 전국 주요 백화점 메트로시티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메트로시티의 라이프 스타일 제품들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브레라 마켓에서는 고객들을 위한 혜택과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먼저 브레라 마켓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은 메트로시티 브레라 쇼퍼백을 1인 1개에 한해 증정받을 수 있다. 브레라 쇼퍼백은 한정수량으로 준비된다. 증정받은 브레라 쇼퍼백을 촬영해 지정된 해시태그와 SNS에 업로드하면 페인팅건을 활용한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메트로시티 스페셜 타투 서비스를 받아보고, 타투 스티커 인증샷을 촬영해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메트로시티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하는 트렌디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또한 브레라 마켓을 방문해 인증샷을 찍어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한 고객들에게는 캡슐 컬렉터 1회 이용권이 주어진다. 이용권으로 컬렉터 게임에 참여한 후에는 메트로시티의 스페셜 기프트를 수령할 수 있다.  

이들 프로모션은 각 매장별로 차별화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팝업스토어 오픈을 앞두고 온라인을 통한 SNS 이벤트가 현재 진행 중이다. 오는 9월 29일(일)까지 참여 가능한 SNS 이벤트는 메트로시티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 게재된 브레라 마켓 오픈 포스팅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메트로시티는 해당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메트로시티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기프트를 선물할 방침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