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매트 전문 브랜드 ‘알집매트’가 2019년 하반기 신상품이자 프리미엄 모델인 ‘알집 ECO 실리온 어반’의 첫 홈쇼핑 방송을 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오는 19일 오후 1시 40분부터 GS홈쇼핑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론칭 방송에서는 단품 최대 37%, 더블 세트 최대 42%의 할인 혜택을 받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더블세트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알집 어반빈백을 제공하고, 우수 포토 후기를 작성자 10명을 선정해 알집 실리온 풀커버(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알집매트 관계자는 “출시 직후부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알집 ECO 실리온 어반을 홈쇼핑 방송에서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소재와 기능, 디자인을 모두 충족하는 놀이방 매트, 유아매트를 찾는 분이라면 GS홈쇼핑 론칭 방송을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알집 ECO 실리온 어반은 환경부 환경마크 인증을 받은 원단 위에 자연에서 추출한 프리미엄 등급의 실리콘을 코팅한 유아매트다. 알집매트만의 9중 알집구조가 적용돼 충격 흡수와 층간소음 방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생활 방수 기능과 양면 사용으로 오랫동안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어반 밀크 그레이, 어반 그레이 핑크, 어반 밀크, 어반 그레이 등 네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고, 어반 밀크 그레이와 어반 그레이 핑크는 앞과 뒤의 디자인이 달라 매트를 뒤집는 것만으로 공간의 분위기를 전환할 수 있다.

제품 사이즈 역시 다양해 공간의 크기와 아이의 활동 범위를 고려해 선택할 수 있으며, GS홈쇼핑 론칭 방송에서는 220G+(220x140cm)와 280XG(280x140cm), 그리고 최대 사이즈로 새롭게 탄생한 320MG(320x140cm)의 세 가지 크기로 만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