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전주 MBC웨딩박람회가 9월 21~22일 양일 간 효자동 전주오펠리스웨딩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에 참석하는 예비 부부들은 스드메부터 웨딩홀, 허니문, 한복·예복 등과 함께 폐백, 피부 관리 등의 결혼과 관련된 정보를 알아볼 수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의 특별한 이벤트 ‘2020 웨딩드레스 쇼’에는 300쌍에 한해 사전 신청 시 무료초대권과 박람회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변화되는 웨딩트렌드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박람회 측의 설명이다.

또한, 참여자 중 메이크업&헤어 체험을 병행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박람회를 통해 웨딩홀 계약 시 양가 혼주메이크업·헤어, 원판촬영, 원판2P 추가 등의 혜택이 제공되고, 한복 맞춤 시 신랑·신부 웨딩 촬영 한복을 무료로 대여하며, 한복·예복, 예물, 폐백 등 최대 2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박람회 측에 따르면, 예비 부부들의 경우 무엇보다 큰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게 바로 스드메 특전이며, NEW 샘플과 신상드레스가 박람회 현장에서 공개 될 예정으로, 드레스 및 스튜디오와 관련해 최대 18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이 마련돼 있다고 한다.

허니문 계약특전의 경우 몰디브, 하와이, 유럽 등과 함께 칸쿤, 푸켓, 뉴질랜드, 모리셔스 등의 신혼 여행지를 만나 볼 수 있으며, 허니문 계약 시 풀빌라 업그레이드 외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박람회 측의 설명이다.

이번 박람회에 참여하는 모든 이들에게는 커플앞치마와 웨딩다이어리를 증정하며, 계약 이벤트를 통해서 다이슨V10청소기, 프라엘 더마 LED마스크 외 사은품도 증정한다.

박람회 관계자는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그리고 자세한 결혼정보와 웨딩상품들을 비교해 가장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며 “ 다양한 스튜디오 업체가 참여하는 만큼 웨딩패키지 계약 시 맞춤웨딩슈즈를 비롯한 10가지 혜택도 놓쳐선 안 될 기회” 라고 전했다.

이어 “ 전주지역 뿐만 아니라 익산, 군산, 김제 등 전북 지역에 거주하는 예비부부라면 이번 박람회에 참석해 다양한 정보를 얻어가기를 바란다” 고 덧붙였다.

한편 전주 MBC웨딩박람회 및 웨딩드레스 쇼 참가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