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텔세상의 '헤지스키즈(HAZZYS KIDS)'가 신상 롱패딩 온라인 선판매 프로모션을 진행, 역시즌 할인 마케팅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헤지스키즈는 7월 29일(월)부터 8월 18일(일)까지 브랜드 공식 쇼핑몰과 네이버 스토어팜에서의 기획전을 통해 ‘2019년 신상 키즈 롱다운 패딩’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제품의 출시 가격은 29만 9천원이지만, 역시즌 프로모션을 적용해 약 13만원 즉시 할인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헤지스키즈는 영국 클래식 스타일을 기반으로 모던함을 더한 키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이다. 이번 온라인 선판매 프로모션을 통해 만날 수 있는 키즈 롱패딩 제품은 헤지스키즈가 온라인 전용으로 선보인 아이템으로, 덕다운 솜털 90%와 깃털 10%를 충전재로 사용해 우수한 보온성과 방풍 기능을 갖췄다.

또한 시야 확보가 용이하게 설계된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적용해 여러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가벼운 착용감으로 활동성 또한 자유로운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고급 부자재 사용과 보온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바람막이 시보리가 적용되었다. 헤지스키즈 롱패딩은 남녀 공용으로 출시됐으며, 색상은 블랙, 그레이, 핑크 중 선택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합리적인 쇼핑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를 겨냥해 신상 키즈롱패딩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선판매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할인 혜택과 함께 어린이 구스 롱패딩을 구입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