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와 서울시 일자리 창출의 주역인 중소기업지원기관 SBA(서울산업진흥원, 대표이사 장영승)는 W Concept과 함께 신진 디자이너 판로 지원을 위한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육성을 위하여 브랜드 페어,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협력사업을 진행하며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육성에 앞장서 온 SBA와 W Concept은 올해부터 더 많은 디자이너 브랜드에게 온라인을 통한 판로 확대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대규모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기획전은 ‘서울시가 주는 한 여름의 선물, SUMMER CHRISTMAS_WITH SEOUL CITY’라는 주제로 7월 15일까지 운영된다. 기획전은 소비자들이 신진 패션 디자이너 상품을 좀 더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브랜드 별 최대 50% 시즌오프 세일과 상품별 10% 할인 쿠폰 제공 행사도 진행한다.

예술문화를 주제로 가방을 제작하여 주목받은 브랜드 앳클립(Atclip)과 홍콩 패션위크에서 성공리에 론칭,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는 랭앤루(Lang&Lu)뿐만 아니라 19FW 서울패션위크에서 업사이클링 패션브랜드 얼킨(Ul:kin)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어글리슈즈백을 내놓아 패션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모던 알케미스트(Modern Alchemist)가 이번 기획전에 참여했다.  

또한, 19FW 하이서울패션쇼에서 주목을 받은 블리다(VLEEDA), 제이초이(JCHOI) 등 자신만의 스타일로 패션 리더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신진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119개가 참여했다.  

SBA 김용상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온라인 기획전은 신진 디자이너들에게는 온라인 판로 확대의 기회를 제공하고, 소비자에게는 다양한 디자이너 브랜드를 만날 수 있도록 기획을 했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많은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들이 온라인 판로 개척에 힘쓸 수 있도록 다양한 협력 사업을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SBA-W Concept 온라인 기획전 및 쿠폰 발급 방법은 W Concept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