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아우디 공식딜러 태안모터스(대표 서덕중)가 11월 내 2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으로 11월 한 달 동안 ‘2 you 2 gether(투유, 투게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9년간 태안모터스와 함께해 온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진행하는 이벤트트로, 11월 출고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명에게 아우디 정품 시계를, 20명에게는 아우디 가죽 파우치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11월 한달 간 태안모터스 7개 전시장(인천, 일산, 용산, 목동, 한강대로, 도곡로, 방배)에 방문해 시승 및 상담 고객에게 아우디 키링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 아우디 공식딜러 태안모터스 제공

또한 태안모터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TeianMotors)에서는 ‘태안모터스에게 20,000이란?’ 주제로 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20,000이란 숫자의 의미를 맞춘 정답자 중 20명 에게는 ‘아우디 텀블러’가 증정된다. 퀴즈 응모는 11월 1일부터 10일까지 총 10일간 태안모터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12일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우디 고객을 위한 캠페인도 진행된다. 테크니션 무상점검 항목 외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워셔액 보충, 리모컨 배터리 교체 등의 무상점검캠페인을 진행하며, 이 캠페인은 11월 8일 목동을 시작으로 11월 15일 용산, 일산전시장, 11월 22일 인천 전시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태안모터스 관계자는 “9년간 태안모터스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2만대 누적판매 돌파를 기념하여 11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아우디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태안모터스 11월 프로모션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teianmotors.com) 또는 태안모터스 7개 전시장(인천, 일산, 용산, 목동, 도곡로, 한강대로, 방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식교양 전문미디어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