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이 곧 시작되면서 2019 하반기 공채 대비 필수 스펙인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과 오픽(OPIc) 시험 점수에 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에 해커스어학원은 토익스피킹과 오픽을 준비하는 대학생과 취준생을 위한 토익스피킹&오픽 무료 공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오는 28일(금) 오후 3시 해커스 강남역캠퍼스 1별관 103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토익스피킹&오픽 무료설명회에서는 토익스피킹 레벨 7과 오픽 IH를 달성할 수 있는 비법이 공개된다. 해커스에서 강의력을 검증 받은 대표 스타 강사, 세이임과 클라라 강사가 직접 연사를 하며 각각 50분 동안 토스와 오픽의 목표레벨에 도달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1교시 오픽 설명회 시간에는 해커스강남 오픽 1위 클라라 강사의 IH 받는 만능패턴 강의를 들을 수 있다. 또한, 돌발질문까지 완벽 커버 가능한 Clars's Tips와 Fancy Expression을 진행한다."라며 "2교시 토익스피킹 설명회 시간에는 해커스강남 토스 1위 세이임 강사가 6월부터 변경된 토익스피킹 시험 규정과 정책에 대비할 수 있는 비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노트테이킹이 허용되고 답변 준비시간이 연장되는 등 바뀐 토스 시험에 대한 답변 준비 Tips를 공개한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왕초보도 10일 안에 토스 레벨 7을 받을 수 있는 매직템플릿도 제공할 예정이다. 참고로, 세이임 강사는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토익스피킹 기본/중급 강의평가 1위이며, 클라라 강사는 오픽 입문/기본/중고급 누적 수강생 수 1위다. (2018년 3월부터 2019년 3월 기준)"라고 덧붙였다.

공개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토스 Lv.7 완성, 템플릿+모의고사’와 ‘오픽 IH 받는 Sample Answer+모의고사’(비매품)가 무료로 제공된다.

해커스어학원 관계자는 토스&오픽 무료설명회는 선착순으로 진행되어 조기마감 될 수 있으므로 신청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토익스피킹&오픽 무료 설명회는 해커스어학원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수강료 10% 지원과 함께 ▲JOB 인터뷰 자료 증정(PDF) ▲단독 스터디셀 무료 사용 ▲취업 인적성 인강 2일 무료 수강권+취업 학원 강좌 수강료 15%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