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이 심리학 원스탑 패키지 과정에 참여할 수강생을 모집한다는 소식을 밝혔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은 2018년 평가 인정 전과목이 인가받은 교육원으로, 심리학 과정의 경우 오는 5월 16일 개강하는 심리학 원스탑 패키지는 5월 15일까지 접수 가능하다.  

관계자는 "전문상담교사, 교육대학원 진학 등을 목적으로 심리학 학위를 취득하고자 하는 수강생이 증가하고 있다."라며 "이중 회사에 재직 중이거나 육아/가사와 학업을 병행해야 하는 주부들, 기존에 학사 학위를 보유한 타 전공자들의 경우 정규대학 과정에 비해 빠른 학위 취득이 가능하고, 편의성이 높은 학점은행제를 이용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학점은행제를 통해 심리학 학사 학위를 취득할 경우 총 140점 이상의 학점을 이수해야 하며, 전공 60학점과 교양 30학점 이상이 포함되어야 한다."라며 "4년제 대학교 이상 학력 소지자는 전공 필수/선택과목 48학점을 이수해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은 학점은행제로 심리학 학위를 취득하고자 하는 수강생을 대상으로 심리학 원스탑 패키지를 제공한다. 발달심리, 사회심리학, 상담심리학 등 전공 필수 8과목과 건강심리학, 교육심리학, 상담이론과실제 등 전공 선택 9과목을 포함해 총 17개 전공과목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은 학생들의 수강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온라인/모바일 강의를 지원한다. 오프라인 일대일 상담과 무료 학습 설계로 학습 능률을 높이고, 수강생의 스펙 향상과 학습 완성도를 위해 전문 자격증 센터 및 학습 지원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수강료 부담을 낮추기 위해 다양한 장학 혜택 또한 제공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