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ERP 정보관리사 시험’대비 과목별 교재들이 인기다. 이들 과목 중 '2019 에듀윌 ERP 정보관리사 인사 1급' 교재는 주요 온라인서점 예스24의 ERP정보관리사 부문 4월 5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ERP 정보관리사 시험은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자격시험으로 회계, 생산, 인사, 물류 등 네 종류로 나뉘어져 있다. 4가지를 모두 취득하면 마스터 자격증이 나온다. 이 시험의 난이도는 경력이나 전공에 따라 다르지만, 1과목 취득에 평균 약 2개월의 기간이 필요하다.이와 관련

뿐만 아니라 관계자에 따르면 회계 1급, 회계 2급, 인사 2급 등 에듀윌이 출간한 ERP 정보관리사 시리즈 교재들이 베스트셀러 순위권에 랭크되고 있다. 

관계자는 "예스24 ERP 정보관리사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2019 에듀윌 ERP 정보관리사 인사 1급'은 2019년 ERP 정보관리사 시험 대비를 위한 수험/학습서다."라며 "기출 분석을 통해 시험에 필요한 내용으로 구성하였으며, 2019년 더존 iCUBE 핵심ERP 프로그램을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또 "각 메뉴마다의 상세한 경로 제시 및 다양한 실무 연습문제와 5회분의 최신 기출문제를 수록했다."며 "여기에 자세한 이론 해설로 미진한 부분을 보완하고, 실무 프로그램의 경로부터 TIP까지 수록했다."고 강조했다.  

제공되는 특별 부록으로는 실무 기초 특강을 비롯하여, 점수 확보를 위한 경영혁신과 ERP특강, 기출 출제 유형 파악을 할 수 있는 기출문제 해설특강과 함께 빈출 이론을 정리한 파이널 핵심노트를 제공하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2019 에듀윌 ERP 정보관리사 인사 1급 교재 구매 관련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 혹은 YES24를 비롯한 온 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