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코스의 스킨케어 브랜드 후르디아에서 수딩젤과 수딩젤 미스트를 출시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후르디아 마이 오차드 ‘수딩젤 2종’과 ‘수딩젤 미스트 2종’은 순한 약산성 젤을 원하는 과민감성 피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웰코스 관계자는 "제주에서 온 순도 92%의 알로에 추출물을 함유한 알로에 리얼 수딩젤과 순도 99%의 복숭아 추출물을 함유한 복숭아 리얼 수딩젤은 외부 환경 및 여름철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습감에 도움을 준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자극받은 피부에 탁월한 특허 진정 성분인 MultEx BSASM™(특허 제 10-0812596호) 함유로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웰코스 관계자에 따르면 마이 오차드 수딩젤 미스트 2종은 휴대가 용이한 미스트 타입으로 순도 99% 복숭아의 영양을 담은 복숭아 리얼 수딩젤 미스트와 순도 98% 제주산 알로에 추출물을 함유한 알로에 리얼 수딩젤 미스트는 피부에서 바디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약산성으로 pH밸런스를 조절하는데 도움을 주고, 저자극 안심 처방으로 만들어졌다.

후르디아 관계자는 “여름철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아이템인 수딩젤과 수딩젤 미스트는 빠른 진정이 필요한 피부에 즉각 수분을 공급함과 동시에 끈적임 없이 높은 보습감을 느낄 수 있는 가성비가 높은 아이템이라며 추천한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