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애콤(BY ECOM)’이 무자극 화장품 브랜드로써 오늘 24일 11시부터 자정까지 하루 동안 전 품목 최대 15%할인으로 “고객감사 빅세일”을 진행한다며,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봄맞이 고객 감사이벤트취지로 본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바이애콤에 따르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금번 이벤트 중 베스트셀러 1+1 이벤트가 특히 눈에 띄는 세일 소식이다. 1+1 이벤트는 품목별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판매되며,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되면 조기 종료된다. 또한 퓨어 카밍 앰플, 퓨어 카밍 퍼스트 워터, 허니 글로우 쿠션 총 3가지가 1+1 이벤트 품목에 해당된다.

바이애콤 관계자는 “베스트셀러 1+1 이벤트와 함께 전 품목 15% 할인이라는 파격할인 소식이 전해지면서 접속자가 폭주 중이다. 접속이 어려울 경우 모바일보다 PC로 바이애콤을 검색해서 들어가는 것이 빠르다”고 전했다.

바이애콤 연정미 대표는 “작년 한 해 바이애콤을 사랑해주신 고객님들께 대한 보답으로 파격적인 할인과 1+1 이벤트를 마련했다. 앞으로도 좋은 제품들을 통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고객감사 빅세일” 관련 자세한 내용은 ‘바이애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