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이 지나가고 따뜻한 봄 기운이 다가오면서 야외활동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다. 날씨가 풀려 야외활동이 잦아지면 근육, 관절 등을 포함한 신체의 움직임이 많아진다. 

그러나 겨울 동안 움츠렸던 몸이 갑작스럽게 운동을 하게 되면 오히려 큰 자극으로 다가올 수 있다. 특히 노년층일수록 겨우내 둔해진 몸의 움직임에 약해진 체력 등을 개선할 수 있도록 안전한 운동을 선택해야 한다. 

커브스의 30분 순환운동은 하루 30분의 시간으로 근력운동과 유산소운동, 스트레칭을 모두 끝내는 프로그램이다. 여성 맞춤형 기구를 통해 근력은 키우고 지방은 연소하는 원리로 기초대사량을 높여 쉽게 쌀지지 않는 건강 체형을 만드는 것이 프로그램의 효과. 쉽게 운동효과를 느낄 수 있다고 한다. 

커브스는 커브스 운동 시스템을 미리 접해보고 가입을 결정할 수 있도록 하는 무료체험을 제공하고 있다. 가까운 커브스 클럽을 찾아 예약하거나, 유선을 통해 예약 후 이용 가능하다. 예약한 날짜에 클럽을 방문한다면 먼저 본인의 체성분 측정 결과를 바탕으로 커브스 코치와의 건강 상담 후 서킷에서 커브스 운동을 체험해볼 수 있다. 

한편 커브스는 3월까지 신규 가입 또는 친구 추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선정된 회원들에게는 다이아몬즈 반지부터 커브스 뉴트리션 세트, 커브스 텀블러 등이 제공된다. 

또한 커브스 무료체험을 완료한 고객 중 이벤트 공지에 체험 후기를 포함한 댓글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모바일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 및 커브스 30분 순환운동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커브스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 가까운 클럽에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