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퍼브가구란 가구의 유통 제작 과정에서 생긴 미세한 스크래치가구 제품들에 대해 사용에 문제가 없도록 약간의 손질을 통해 일반 가구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 것으로 제품사용에는 전혀 이상이 없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혼가구, 혼수가구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부산 사상 ‘가구1번가’ 가구리퍼브매장은 침대, 소파, 책상, 식탁 등 가구부터 시작하여 신혼가구, 가죽소파, 흙침대, 장롱 등 다양한 품목의 가구를 비교해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기존 일반 매장보다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1, 2층으로 이루어진 가구1번가 리퍼브매장은 800평의 초대형 매장을 이용하여 다양한 리퍼브가구 및 스크래치가구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방문하는 소비자들이 한 곳에서 국내가구, 수입가구 상관없이 많은 제품들을 비교해 보고 구매가 가능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1:1 맞춤 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가구에 따른 정보 제공 및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부산에도 리퍼브 가구 상품 구입 열풍이 일어 가구리퍼브매장을 찾는 신혼부부, 신규입주객들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새로운 보금자리를 위해 가구 구매를 고민하고 있다면 사상가구1번가를 꼭 한번 방문해 보는 것도 좋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