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토트넘 손흥민이 라이벌 아스날을 상대로 골을 터트리며 심상치 않은 득점 감각을 드러내고 있다.

20일 (한국시간) 토트넘 홋스퍼는 2018-19 카라바오컵 8강전에서 아스날과 만났다. 이날 원톱으로 선발등판한 손흥민은 전반 20분 골을 터트리면서 팀의 승리를 예감케했다. 토트넘은 후반 14분 손흥민의 친구 델레 알리의 골까지 이어지면서 2대0으로 라이벌 아스날을 무너트렸다.

(사진=토트넘 공식 SNS)
(사진=토트넘 공식 SNS)

손흥민의 골이 통쾌한 이유는 이날 아스날 팬들의 비매너에도 흔들리지 않는 모습을 보였기 때문이다. 이날 아스날 팬들은 손흥민이 경기장에 도착해 버스에서 내릴 때도 야유를 보내면서 악감정을 드러냈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경기 중에도 손흥민이 볼을 잡을 때마다, 그리고 후반 교체되서 경기장을 떠날때까지 우롱은 이어졌다.

아스날 팬들이 손흥민에게 불편기색을 드러낸 까닭은 지난 경기에서 손흥민의 페널티킥을 두고 정당하지 못했다고 주장하는 것을 야유로 표현한 것이다. 이미 여러 전문가들이 '문제가 없다'라고 의견을 밝혔지만 일부 아스날 팬들은 여전히 인정하지 못하는 모양새다. 이에 토트넘 팬들은 손흥민에게 노래를 불러주며 든든한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손흥민도 이날 골닷컴과 인터뷰에서 야유 속 응원가에 대해 "팬들이 응원가를 불러주는 것이 너무 감사하다. 저를 방어해주신 팬들에게 좋은 밤을 만들어드려 너무 행복하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