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해승 주식회사는 2018 중국 뷰티,패션 항저우 전시회를 주관하였다

코리아 해승 주식회사가 주관하고, 절강성문화창의산업협회와항저우시치엔장신청 투자그룹이 주최한 2018중국 뷰티,패션 항저우 전시회는,지난 10월 20일부터 22일까지 열린 2018 중국 항저우 전시회가 개최되어 많은 인파가 몰린 가운데 행사를 마치게 되었다.

위 전시회에는 100만 명 이상의 소비자가 행사에 참여한 것으로 집계가 되었으며 K뷰티를 이끌어 나가는 국내의 화장품 업체들도 참여하여 큰 호응을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전시회는 세계 1위 화장품 시장인 미국보다 더 높은 중국 화장품 시장의 성장률과 중국의 일인당 소비지출의 증가에 따른 광폭적인 중국 뷰티시장의 성장은 세계 유수의 화장품 기업들에게 큰 관심과 주목을 받았으며 이번 2018 중국 항저우 전시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된 배경이 되었다.

항저우시에서는 이번 2018 중국 항저우 전시회를 통해 중국 화장품 산업의 성장을 이룩하고 새로운 문화 트렌드를 만들어갈 수 있는 기반이 만들어졌다고 밝혔다. 특히 세계적인 패션 트렌드의 중심으로서 항저우가 그 중심적인 역할을 수행할 것이고 앞으로 다양한 플랫폼들을 개발하여 문화산업, 뷰티패션 산업분야에 큰 발전을 도모할 계획이라고 덧붙였으며,

이번 2018 중국 항저우 전시회를 주관한 코리아해승 주식회사 오문봉 대표는 "중국 시장 내 한국 화장품들의 인기는 여전하며 K뷰티의 가능성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는 기회였다"고 밝히기도 하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