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스스튜디오(대표 윤상규)는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스팀에서 서비스 중인 밀리터리 FPS게임 ‘블랙스쿼드’의 윈터 시즌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유저들이 요구하던 게임 환경 개선에 중점을 두었으며, 윈터 시즌을 기념하여 신규 게임 모드 추가와 크리스마스와 겨울을 테마로 한 아이템과 맵 등을 추가하였다.

우선 유저들이 요구하던 음성채팅 도입과 경쟁전 매칭 로직을 개선을 통해 기존보다 공정하고 수준 높은 경쟁을 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북미 서부 지역의 접속 환경 확인을 위해 북미 서부 지역 서버를 일정 기간 동안 시범 운영하여 관련 데이터를 수집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기점으로 정식으로 시작하는 경쟁전 시즌1을 기념하여 각종 경쟁전 미션 이벤트 등을 통해 경쟁전 시즌1 기념 보상을 얻을 수 있도록 하였다.

새롭게 추가되는 게임 모드로는 10대10 파괴 모드, 2대2 폭파 모드, 신규 정복 모드가 있으며, 각 모드 별로 새로운 맵이 추가되었다. 2대2 폭파 모드에는 스타게이라맵과 기존의 맵들을 수정한 맵이 추가되었고 10대 10 파괴 모드에는 크림케이크맵이 추가되었으며, 신규 정복 모드에는 아이시클맵이 추가되었다. 또한 맵들이 겨울을 테마로 디자인이 수정되었기 때문에 유저들이 해당 맵을 플레이 하며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지난 할로윈 시즌에 호평을 받은 AI DEFENCE 모드가 겨울 테마 버전으로 다시 오픈되었고, 전용 일일 미션을 통해 AI DEFENCE 2 모드 전용 무기와 HAPPY HOLIDAY BOX, Craig 캐릭터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추가되는 게임 아이템에는 DESERT EAGLE 50AE NEON, BOWIE KNIFE SUPERIOR PM 등 34가지 신규 스킨 및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HAPPY HOLIDAY BOX를 필두로 9개의 HAPPY HOLIDAY KEY와 각종 크리스마스 아이템 등이 포함되어 있는 HAPPY HOLIDAY KEY PACKAGE, NEON테마 스킨과 눈 결정 테마 스킨을 획득할 수 있는 WINTER SPECIAL BOX 등 크리스마스와 겨울을 테마로 하는 새로운 아이템과 스킨들이 추가되었다.

HAPPY HOLIDAY BOX와 HAPPY HOLIDAY KEY의 경우에는 출석 체크, 경쟁전 일일 미션, 클랜 랭크 매치 미션, AI DEFENCE 2 모드 클리어 미션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어 유저들이 새로 출시된 아이템을 어렵지 않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측되며, 기존의 아이템들을 최고 50%까지 할인하여 판매하는 이벤트와 게임 내 화폐인 BULLET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업데이트에 관한 더 상세한 내용은 블랙스쿼드 스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