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광고대행사 위드마케터스가 파워블로거, SNS, 유튜버와 같은 인플루언서 마케팅영역에 집중하여 보다 파급력있고 효과적인 상품을 제공하겠다고 28일 밝혔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브랜드 광고를 노골적이지 않으면서 친숙한 방식으로 접근할 수 있고,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에 따라 브랜드 혹은 제품에 대한 인지도와 구매에도 큰 파급효과를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일반인이지만 연예인 못지 않은 파급력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뷰티, 의류, IT, 게임, 식품, 도서, 공연 등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마케팅으로 널리 활용되고 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광고의 블루칩으로 주목되면서 대형 브랜드들과 광고업계에서는 팔로워가 작게는 수천에서 10만 명 미만의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부터 수백만 명에 달하는 매크로 인플루언서들과 협력하여 브랜드를 홍보하고 있다.

부산광고대행사 위드마케터스는 네이버와 다음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마케팅 등 다양한 매체에 통합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불경기에도 불구하고 광고주들의 만족도를 위해 합리적인 온라인광고를 제안하고 진행하고 있다.

위드마케터스 관계자는 "온라인 마케팅 시장에서 제품과 서비스의 가치를 온전히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서는 콘텐츠와 성과 분석에 대한 고민을 게을리하지 않아야 한다"며 "업종과 제품, 서비스에 대한 지식과 매체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광고를 기획, 제작, 집행, 분석하며 저렴한 비용으로 높은 광고 효과를 광고주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위드마케터스는 브랜드 인스타그램 계정과 카카오플러스친구를 활용해 사업주와 브랜드 마케터를 위한 트렌드 정보를 매일 전달하고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