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고1에게 겨울방학은 고등학교 성적의 밑바탕을 만든다는 점에서 더없이 중요한 시기이다. 또한 중학교와는 완전히 다른 교육과정을 경험하게 되므로, 기초를 다잡기 위한 마지막 기회라는 생각으로 겨울방학을 알차게 활용해야 한다.

분당 수내동에 위치한 수학의뜰에서는 이러한 예비고1들이 겨울방학 시작전인 12월부터 좀 더 일찍 고등과정 학습을 준비할 수 있도록 주6일 과정으로 12주동안 진행되는 ‘얼리버드 겨울방학특강’을 12월 3일 개강한다고 밝혔다.

수학의뜰은 제일 중요한 시기를 목전에 둔 예비고1 학생들을 위해 수학 (상), (하), 수학 Ⅰ, Ⅱ, 확률과 통계, 미적분, 기하와 벡터 등 다양한 강좌와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학생들의 고등과정 학습 준비를 시작하며 이 과정을 통해 학생들은 시중교재 4권과 학원자체 TEST 1,500제를 완성한다. 

기본과정과 심화과정이 골고루 개설되어 있어, 예비 고등 과정을 공부했으나 완성도가 부족해 복습이 필요한 학생뿐만 아니라, 아예 해당 과정을 처음 시작하는 학생도 개념을 정립하고 기본기를 다지는 강의다. 

이번 특강은 강의식 수업을 통해 단원별 개념을 꼼꼼히 정리한 후 유형별/고난이도 문제 풀이를 통해 기본기를 확실하게 다진다. 이후 매일 진행되는 데일리 테스트와 오답정리로 기본개념은 물론 실전에 나오는 문항까지 막힘 없이 풀 수 있도록 지도할 방침이다. 또한 첨삭형 독서실 운영으로 1:1 진도관리와 취약점 개별체크를 하여 구멍 없는 학습을 할 수 있도록 관리한다.

겨울방학특강에 대한 자세한 커리큘럼은 학원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학생상담 및 수업문의는 전화와 방문을 통해 자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