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18년 11월 15일, 오늘의 띠별 운세 입니다.

 

■쥐띠
-1984년생 / 마음을 비운다면 좋을 것입니다. 소식을 기다리다가 몸이 상할 수 있으니 슬픈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1972년생 / 가뭄이 무성한 땅에 물 한 방울 떨어질 기미가 보이지 않으니 사면초가가 아닐 수 업습니다.
-1960년생 / 방문을 하여 즐거운 담소를 나누거나 뜻밖에 행운을 맞이하게 됩니다. 원하는 바를 쉽게 달성할 수 있습니다.
-1948년생 / 산보정도로 만족하기 바랍니다. 멀리 여행이나 이사 모두 좋지 못한 결과들을 반영하게 됩니다.

■소띠
-1985년생 / 어쩌면 저렇게도 내 마음을 몰라 줄 수 가 있을까? 한심함과 황당함에 뒷골이 팍팍 댕기네요. 만남의 장애물이 사방 도처에 널려 있는 오늘 입니다.
-1973년생 / 의사 결정 타이밍을 놓치지 않도록 신중을 다하도록 해야 합니다. 결정할 때와 보류할 시점을 잘 파악해야 합니다.
-1961년생 / 진행하는 일마다 실수를 계속 반복합니다. 이럴 경우에는 한 발자국 물러서 또 다른 기회를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1949년생 / 매매에 있어 시기상조 입니다. 당분간은 관망하면서 주변의 경기를 살펴보는 것이 현명한 처사입니다.

■범띠
-1986년생 / 사는 동안 몸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자세로 살기를 바랍니다. 돈과 명예, 사랑이 아무리 위대해도 건강보다 귀중하겠습니까?
-1974년생 / 원수진 마음부터 풀도록 노력하고 상대방으로부터 중재가 들어오면 적당한 선에서 타협을 보는 것이 이롭습니다.
-1962년생 / 횡재수가 있습니다. 남쪽에서 귀인이 나타나 금전적으로 큰 도움을 줍니다. 자식들로부터 용돈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1950년생 / 시기상조로 인하여 뜻하지 않았던 지출이 예상됩니다. 가급적 외출을 삼가고 집에서 조용히 지내는 것이 유익합니다.

■토끼띠
-1987년생 / 오늘 따라 유난히도 상대방의 얼굴에 잡티가 많이 보이네요! 정신이 번쩍 들지도 모르죠. 내 애인 맞아! 되돌리고 싶다 정말루~
-1975년생 / 노력은 하더라도 수입은 없을 운입니다. 약속했던 금액 보다는 적은 액수가 들어올 수 있습니다.
-1963년생 / 애를 쓰면서 성취와 도전을 일삼는다 하여도 오늘은 일단 한 걸음 물러서 관망해 보시기 바랍니다. 휴식을 취하기에 알맞은 오늘 하루입니다.
-1951년생 / 모임이나 외출을 삼가고 오늘 하루는 조신하면서 지내는 것이 여러 모로 유리합니다. 정리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용띠
-1988년생 / 혈기와 감정적인 분위기 보다는 냉철인 이성이 요구됩니다. 마음 먹은 대로 되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순리라면 역행 할 수 없습니다.
-1976년생 / 그동안 소홀했던 부부간의 정을 돈독하게 가꾸는 오늘 하루가 되어 보세요. 사랑하는 남편이, 부인이 무엇을 원하고 있는지 귀를 기울여 주세요.
-1964년생 / 건설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에게는 힘든 오늘입니다. 일찍 귀가하여 조용히 하루를 정리한다면 머리는 한결 가벼워 질 것입니다.
-1952년생 / 대인관계에 있어 원만한 하루 입니다. 중요한 의사 결정 사항이 있다면 오늘 무난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뱀띠
-1989년생 / 지출이 유난히 많이 예상됩니다. 외출을 삼가고 지출의 규모를 따지기 바랍니다. 교통비/차량 수리비에 지출이 예상됩니다.
-1977년생 / 중요의 안건이 있다면 오늘 결재를 받는 일은 삼가기 바랍니다. 오늘은 대립이 강하게 일어날 확률이 높은 날입니다.
-1965년생 / 아무리 노력을 해도 상대방의 마음을 풀어 줄 수 가 없네요. 일찍 마음의 정리를 하는 것도 최선 입니다.
-1953년생 / 거처를 옮기는 일에 아주 좋은 날입니다.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진행하는 것이 이롭습니다. 경비지출은 많을 것입니다.

■말띠
-1990년생 / 집을 떠나면 도난, 구설수등에 오르고 사람으로 인해 모진 고생을 당할 수 있습니다. 조용히 집에 기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1978년생 / 때가 때이니 만큼 계획하고 적극적으로 추진하는 일들은 삼가기 바랍니다. 시간과 경비만 소요될 뿐입니다.
-1966년생 / 버는 사람 따로! 쓰는 사람 따로! 그야말로 실속 없는 거래가 아닐 수 없습니다. 오늘은 지출이 많이 예상됩니다.
-1954년생 / 주변의 장애는 있을 수 있지만 큰 문제 없이 서로의 뜻이 합해질 것입니다. 더 이상 주저하지 않아도 됩니다.

■양띠
-1991년생 / 오늘은 조용히 차를 마시면서 하루를 정리하는 기분으로 시작 하기 바랍니다. 다툼과 충돌이 예상됩니다.
-1979년생 / 오랜만에 동창을 만나거나 선배를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는 것이 어떨까요? 오늘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1967년생 / 가까운 미래에 좋은 일들이 생깁니다. 그 동안 노력하고 계획했던 일들이 좋은 결과로 반영되어 나타납니다.
-1955년생 / 서로를 이해한다면 더 이상의 아픔과 고통은 없을 것입니다. 먼저 화해를 청하는 것이 순서입니다.

■원숭이띠
-1992년생 /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의미를 잘 되새기면서 때를 기다리는 신중한 자세가 필요 합니다. 목적지가 눈 앞에 있습니다.
-1980년생 / 하락세를 타고 있는 격입니다. 아무리 신중을 기하더라 하더라도 결과는 기대 이하에 머무를 것입니다.
-1968년생 / 외출하는 방향이 동쪽이라면 좋습니다. 가족과 함께 떠난다면 아주 좋은 추억들을 만들 수 있는 운입니다.
-1956년생 / 친구와 뮤지컬을 본다거나 영화를 관람하기 좋은 날이군요. 컴퓨터 모니터를 끄고 상쾌한 장소를 찾아보세요. 오늘이 참 좋은 날입니다.

■닭띠
-1981년생 / 아끼고 애쓴 보람이 있는 날입니다. 저축이 만기가 되어 돈을 탄다든지 곗돈을 받을 운입니다.
-1969년생 / 이로운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문제가 여간 심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잘 잘못을 따지기 보다는 시간을 아끼는 것이 지혜로운 처사입니다.
-1957년생 / 위태롭고 때가 아직 이르지 않았으니 지금 무슨 일을 시작 한다 하더라도 방해가 있을 것입니다.
-1945년생 / 손님들이 방문하면서 재물 나갈 일들만 늘어 납니다. 감추고 보여주지 마세요. 현상유지도 벅차겠습니다.

■개띠
-1982년생 / 가까운 미래에 좋은 일들이 생깁니다. 그 동안 노력하고 계획했던 일들이 좋은 결과로 반영되어 나타납니다.
-1970년생 / 물건을 구입하거나 파는 일에 좋지 않은 변동 수가 일어납니다. 눈 앞에서 원하지 않던 자금이 지출되니 할말이 없이 막막할 뿐입니다.
-1958년생 / 원하는 대로 순조롭게 진행되는 운이니 이런 날은 가벼운 마음으로 외출을 하는 것이 아주 좋습니다.
-1946년생 / 모든 것을 포기하고 오늘은 집에서 피로를 푸는 것이 현명한 처사 입니다. 따뜻한 목욕물 속에서 긴장을 풀어 보도록 하세요.

■돼지띠
-1983년생 / 마음을 굳게 먹고 다른 사람의 말에 귀 기울이지 마세요. 상대방은 당신에게 평생 배필! 이혼은 금물!
-1971년생 / 거래 물량이 대량으로 이루어 지니 상당한 이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매매상담이 이루어 지는 사이에도 금액이 상당히 올라갈 것입니다.
-1959년생 / 만나면 원수 집니다. 심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흰머리만 더 늘어날 뿐 성과가 하나도 없습니다.
-1947년생 / 원하는 대로 순조롭게 진행되는 운이니 이런 날은 가벼운 마음으로 외출을 하는 것이 아주 좋습니다.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사주닷컴과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