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18FW 트렁크쇼 진행해
메트로시티, 18FW 트렁크쇼 진행해
  • 보도본부 | 이호 기자
  • 승인 2018.11.08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탈 패션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트로시티가 세계적인 스타일 디렉터 헥터 카스트로와의 컬래버레이션 라인 출시를 기념해 트렁크쇼를 진행했다. 

‘라 로사 비앙카(LA ROSA BIANCA)’를 콘셉트로 지난 11월 3일(토)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THE WAVE POP-UP ZONE에서 오후 2시, 5시 총 2회에 걸쳐 진행된 이번 트렁크쇼에서는 18FW 메인 착장 외에 핸드백, 슈즈 등의 다양한 아이템이 공개됐다. 특히 블랙과 화이트, 메탈릭 실버를 메인 컬러로 하여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감성을 잘 담아냈다는 평가다. 

트렁크쇼에서 가장 눈길을 끈 것은 김설희, 이재이, 최유솔, 주희정, 양리라, 김수빈, 손지민, 정유림, 이승찬, 손현우 등 인기 모델들이 백화점 안에 마련된 런웨이 무대에 오른 것이다. 관람객들은 백화점에서 편안하게 런웨이 무대를 감상할 수 있어 새로웠다는 평가와 함께 모델들이 착용한 제품에 대한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부대행사도 이어졌다. 메트로시티 부오나 에디션 핸드백과 스몰레더굿즈, 프라그랑스데이라이트&문라이트, 프라그랑스 VIP 패키지 등을 상품으로 한 럭키드로우가 진행됐으며, 콜렉트카페 미미미와의 협업으로 케이터링도 마련되었다. 

한편, 메트로시티 측은 오는 11월 16~29일까지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이다. 부산 본점 지하 1층 THEWAVE POP-UP ZONE에 마련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매일 30명 한정 정상상품20% 할인, 헥터 카스트로 컬렉션 구입 시 프라그랑스 VIP 기프트 증정, 팝업스토어기간 내 메트로시티 제품 구매 시 콜렉트 카페 MeMeMi 아메리카노 증정, 팝업스토어인증샷 촬영 후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업로드 시 추후 추첨을 통해 상품 증정, 미션 3종 완료 시 프라그랑스 VIP 기프트 증정 등의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