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테이크아웃 커피컵 용기 디자인으로 국내는 물론 중국과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 하루하루원더(haruharuWONDER)가 미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
 
디에프에스컴퍼니(대표 정재원)는 자사의 스킨케어 브랜드 하루하루원더(haruharuWONDER)가 지난 9월 15일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사우스코스트플라자(South Coast Plaza) 몰의 뷰티탭(Beautytap) 플래그십 매장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하루하루원더(haruharuWONDER)가 입점한 뷰티탭은 미국에서 K-뷰티를 전 세계에 소개하고 엄선된 제품을 온오프라인을 통해 판매하는 회사다. 특히 이 회사는 최근 사업 전개 후 최초로 오픈하는 오프라인 플래그십 매장을 미국에서 2번째로 크고, 면적당 매출 2위를 자랑하는 고급 쇼핑센터 중 하나인 사우스코스트플라자에 열었다.
 
디에프에스컴퍼니는 해당 매장에 첫 번째 제품으로 하루하루원더(haruharuWONDER) 시리즈를 입점시켰다. 하루하루원더 시리즈는 테이크아웃 커피컵 디자인이 인상적인 안티옥시던트, 리페러티브, 아쿠아밤, 브릴리언트 크림 4종과 같은 성분으로 제조된 마스크팩 4종이다.  

대표 제품인 안티옥시던트 크림은 항산화에 탁월한 슈퍼푸드로 알려진 마키베리를 사용했으며 리페러티브, 아쿠아밤, 브릴리언트 제품은 항염에 뛰어난 녹차를 천연꿀로 발효시켜 그 효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하루하루원더(haruharuWONDER) 크림과 마스크팩에 적용된 천연 리포좀 특허기술은 피부개선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피부 속으로 전달하는 시스템으로, 세포막 구성 성분인 인지질을 저분자화시켜 빈 구 형태의 물질로 피부에 유요한 물질을 담아 피부 속으로 전달하는 기술이다.
 
디에프에스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입점을 통해 기존 온, 오프라인 채널에 더해 미국의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이달 내 아마존에도 하루하루 브랜드관을 오픈할 계획이며 오는 10월부터는 뷰티탭의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도 판매를 진행 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루하루원더(haruharuWONDER)는 최근 말레이시아 센흥 6개 매장에 입점한 것은 물론, 말레이시아와 인도네시아, 필리핀 왓슨스에 입점을 확정했다. 또한 지난 9월 27일에는 일본 도쿄의 시부야를 상징하는 패션몰 ‘Shibuya109’와 대표적 젊음의 거리인 하라주쿠 ‘ALTA’몰에 ‘Everyday Solution Haruharu’ 매장을 오픈하며 일본 시장 공략도 본격화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