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신규 브랜드 최초 공개
2018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신규 브랜드 최초 공개
  • 보도본부 | 김민규 기자
  • 승인 2018.09.10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베 베이비페어(이하 코베)’가 10월 4일(목)부터 7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에서 약 20여 개의 신규 브랜드를 입점한다고 밝혔다. 신규 브랜드는 2018년 다른 베이비페어에서도 만나보지 못했던 브랜드로 올해 코베에서 최초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브랜드는 순수바람, 베이비멈멈, 어니스트맘, 베베로그, 맘센스 등이며, 아이들의 건강한 머릿결을 지켜주는 헤어 드라이기 ‘순수바람’은 전자파와 미세먼지를 완전히 차단해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과열과 과소음이 방지되고 원하는 바람과 온도 설정이 가능한 점이 장점이다.

[출처_유아 간식 '베이비멈멈']

유아들이 먹기에 완벽한 제품인 베이비멈멈은 언제 어디에서나 유아들에게 맛과 즐거움을 주는 간식이다. 인공색소, 향신료, 보존료가 무첨가 된 천연 간식으로, 콜레스테롤 또한 낮아 아이들이 먹고 소화하기에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다. 어니스트맘은 밤부 기저귀, 아기세제 등을 판매하는 유아 제품 브랜드이다.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시작해 친환경적인 제품을 연구 개발했다. 특히 기저귀는 화학처리를 하지 않은 밤부 원단을 사용하여, 기저귀 발진을 줄여주고 부드러운 감촉으로 착용감을 높여준다.

간편한 육아 도우미 베베로그는 스마트한 시대에 맞서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아이의 일상 기록이 가능하다. 육아 일지를 비롯해 수유등, 온습도계 기능까지 다양해 꼭 엄마에게 필요한 기능 중에 하나다. 다음으로 맘센스 스마트 모유 수유 측정기는 이어폰과 센서, 앱으로 구성되어 엄마에게 아기의 모유 섭취량과 습관을 실시간으로 알려준다. 센서 하나로 아이가 모유를 삼키는 소리를 증폭시키고 기록하며, 아이가 얼마나 많은 양을 먹고 듣고 보는지 누구나 손쉽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 외에도 이몽, 디어랑쥬, 치어스베베, 우루루점프, CIMA, 강산농원영농조합법인, 아이지 아로마의학연구소, 배냇짓, 피어나브라, 티온밴드 등 약 20여 개 업체가 신규 브랜드로 입점된다.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는 출산준비를 준비하는 예비 엄마, 아빠 또는 자녀가 있는 초보 부모님을 위한 자리이다. 아울러 다양한 임신, 출산 용품과 이벤트 프로그램이 다채롭게 마련되어 가을맞이 나들이로 각광받을 예정이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