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니 호텔&리조트, 네 번째 #AVANIme 영상 공개해 - 시선뉴스
아바니 호텔&리조트, 네 번째 #AVANIme 영상 공개해
아바니 호텔&리조트, 네 번째 #AVANIme 영상 공개해
  • 보도본부 | 김보경 기자
  • 승인 2018.08.10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선뉴스] 시티즌 트래블 비디오 어워드에서 베스트 비디오 수상한 아바니 호텔&리조트(AVANI Hotels & Resorts)의 새로운 #AVANIme 영상이 공개됐다. 뉴질랜드의 유명 피트니스 전문가 마카이 카르(Makaia Carr)의 시선을 통해 촬영된 이번 영상에는 뉴질랜드의 아름다운 도시 오클랜드가 담겼다.

마카이 카르는 아름다운 해안 마을이자 최고의 여행명소로 꼽히는 데본포트(Devonport)를 가기 전, 오클랜드 도심 여행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폰손비 센트럴(Ponsonby Central)을 방문하여 흥미로운 뉴질랜드 제품과 상점 그리고 트랜디한 카페 등을 소개한다. 이후 헤르네 베이(Herne Bay)의 매력적인 비치 풍경으로 안내하며 오클랜드의 매력을 시청자에게 선보인다.

마카이 카르

 

2016년 론칭한 #AVANIme 비디오 캠페인은 현지 유명 셀러브리티가 직접 지역 명소를 찾아가며 시청자로 하여금 아바니 호텔&리조트가 위치한 지역의 아름다움을 소개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아시아 탑 모델 신디 비숍(Cindy Bishop)의 고향인 방콕을 소개한 첫번째 #AVANIme 시리즈를 시작으로 주목을 받은 #AVANIme는 포르투갈의 유명 가수, 쿠사 로제타(Cuca Roseta)가 참여한 두 번째 영상으로 시티즌 트래블 비디오 어워드에서 수상했다. 이어 론칭한 세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미스 유니버스 호주로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로라 던도빅(Laura Dundovic)이 골드코스트 브로드비치를 소개하며 인기를 끌었다.

오클랜드

아바니 호텔 & 리조트 운영 부사장 알레한드로 베르나베(Alejandro Bernabe)는 "#AVANIme 영상은 여행객들에게 각 여행지를 미리 엿볼 기회를 제공한다”고 설명한다. 전 세계에서 아름다운 여행지로 꼽히는 도시에 위치한 아바니 호텔&리조트는 다음 #AVANIme 여행지 촬영을 준비하고 있으며, 유튜브 아바니 호텔 & 리조트의 채널을 통해 매력적인 여행지를 시리즈로 소개하고 있다.

닫기

무비레시피 오늘 이 영화 어때요?
시선뉴스TV 당신의 품격을 높여줄 지식교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