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브랜드 키초(KICHO)가 네이버 뷰스타에서 선정한 뷰티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압구정 매장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강의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네이버 뷰티채널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8명의 뷰스타와 틴뷰스타들을 선정하여 초대해 뷰티에 관심있는 젊은 여성들이 쉽게 실수할 수 있는 스킨케어 사용법과 메이크업 강의를 진행했으며, 행사 당일 진행했던 다양한 이벤트로 뷰스타들의 호응을 이끌었다고 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키초 제품에 관심있던 뷰스타들에게 직접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제품들을 소개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아로하 쿠션팩트(KICHO Aroha Cushion Pact)는 다양한 피부색에 맞춘 4가지 컬러 및 깔끔하고 산뜻한 디자인을 갖고 있으며 키초 양유크림(KICHO Sheep Oil Cream)은 사람의 피지성분과 유사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 라놀린 오일을 독일 기술력으로 정제한 것으로 수분감과 집중보습이 뛰어나며 멀티비타민으로 칙칙한 피부에 활력을 더해 피부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또한 이날 행사에 참여한 뷰스타와 틴뷰스타들은 업체측에서 참여한 뷰스타 및 틴뷰스타들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전했다고 한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을 주셔서 뷰스타와 틴뷰스타분들께 감사한다" 며 " 앞으로 이러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키초의 다양하고 재밌는 신제품으로 피부개선의 즐거움을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