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구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학장 정지수)가 지난 제1디자인캠퍼스 로비 라운지에서 파티플래너 · 파티이벤트 · 공간플라워연출 · 푸드코디네이터과정 학생들을 대상으로 정지수 학장의 테이블 코디네이트 특강을 진행했다고 10일 전했다.

국내 1호 파티이벤트디자이너이자 파티 박사인 정지수 학장은 미국 비버리힐즈에서 100회 이상의 VVIP파티를 디렉팅 했으며 국내 최초의 프라이빗 파티기업인 ‘JS키친파티(JS Kitchen Party)’ 대표로 총 800회 이상의 현장경험을 바탕으로 우리나라 파티이벤트 전문교육의 체계를 세운 선구자다.

이 날 강연은 ‘정지수 박사와 함께하는 테이블코디네이트 특강’을 표제로 성공적인 테이블 코디네이트를 위한 16가지 테이블 셋팅 포인트와 테이블 코디네이터의 능력 개발을 위한 멘토링 특강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정지수 박사는 “테이블 코디네이트는 식공간 연출이며 나아가서는 식사를 즐겁게 하기 위한 공간을 연출하는 것이고 곧 소통의 장이다. 독창성과 아름다움도 중요하지만 테이블이 놓여진 그 배경에는 각 나라의 식습관과 서로 다른 문화가 숨어 있기 때문에 문화를 이해하고 그것을 최대한 지키면서 효과적으로 연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현재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는 국내 1호 파티이벤트디자이너인 정지수 학장을 필두로 최고 권위의 교수진이 파티이벤트 산업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진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실제 파티와 연계하여 파티의 기획단계에서부터 연출 및 사전 준비단계, 운영 및 진행까지 경험할 수 있는 라이브 파티플래닝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교내 강의 실습실 및 이벤트 플랫폼을 실제 이벤트 현장과 동일한 시스템으로 구축하여 프라이빗 파티, 테마파티, 기업 행사 등을 재학 중 기획하고 연출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학생들은 연 20회 이상 진행되는 기업과의 ‘프로젝트’를 통해 창의성과 감각을 함양할 수 있으며 산업현장의 다양한 분야의 원동력으로 응용된다.

한편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는 현재 2019학년도 신입생 우선선발전형을 실시하고 있으며,내신 성적과 수능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면접전형을 통해 선발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