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주얼리브랜드 미니골드가 5월 감사의 달을 맞이하여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에는 두 가지의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첫 번째 이벤트는 ‘Thanks Gift’라는 이름으로 어버이날, 스승의 날을 맞이해서 감사의 달 기획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플라워브랜드 Fioom(피움)의 카네이션플라워박스를 증정한다.

카네이션 플라워박스는 3가지 중 택 1하여 증정되며, 이는 상품 구매페이지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온라인(미니몰)에서 단독으로 판매하고, 300개 한정상품을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Thanks Gift’ 이벤트는 4월27일(금)부터 5월14일(월)까지 약 2주간 온라인 구매 고객 한정으로 진행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May Thanks Gift!’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동안 미니골드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완료’ 건수에 따라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당첨자에게는 Thanks Gift 주얼리 + 플라워박스 세트, 5월 신상품인 ‘러브 시그널(Love Signal)’ 컬렉션의 목걸이와 귀걸이, 미니골드와 마리몬드의 콜라보레이션 시계, 실버 팔찌, 그리고 온/오프라인 모두 사용이 가능한 포인트를 최대 10,000점을 증정한다. 5월1일(화)부터 5월 31일(목)까지 진행되며, 미니골드 회원이면 모두 1회의 기본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이 밖에도 미니골드는 화유기 기획상품 전품목 20% off 특가 이벤트, 감사의 달 사연 이벤트, 5월Best Price 이벤트 등이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벤트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미니골드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