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필품 쇼핑몰 '일센티플러스'가 오는 4월 26일부터 29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COBE 베이비페어에 공식 협찬사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코베 공식협찬사로 5회째 참여하는 일센티플러스는, ‘현실육아 지원프로젝트’를 마련하여 육아 필수품인 기저귀와 물티슈, 친환경 세제를 최대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육아에 드는 가정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준다는 의미로, 네추럴블라썸의 프리미엄 신생아용 기저귀 등을 전시회 특별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베이비페어를 통해 판매되는 밀크프렌즈 친환경 세제는 북유럽풍 디자인으로 특히, 담가만 두면 3분 만에 식재료의 농약 성분을 99.9% 제거하는 ‘밀크프렌즈 해독파우더’는 지난 3월 킨텍스 베이비페어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모으기도 했다.

이 밖에도 일센티플러스 부스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프리미엄 대나무 스카프빕을 증정하고,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유아용 애착이불을 선물로 증정한다. 구매 후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스무 명을 추첨해 5만원 상당의 밀크프렌즈 친환경 세제 3종 셋트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일센티플러스 관계자는 "전성분 천연 유래 성분으로 유해 화학물질 무첨가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친환경 세제인 밀크프렌즈의 ‘해독생활 시리즈’가 최근 유아용품 유해물질검출과 안전검사 미적용으로 불안한 국내 엄마 아빠들에게 더욱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무엇보다 임산부를 배려하여 더욱 편리한 쇼핑이 될 수 있도록 기저귀 주문 시 무료 택배 배송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