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2000여 명의 학생들이 재학 중인 요리학교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의 호텔조리학과 (호텔조리과) 과정에서 에드워드 권 셰프의 수업이 진행되었다.

지난 10일 서울현대 호텔조리학과 과정에서는 이 학교 학장으로 재직 중인 스타 셰프 에드워드 권 셰프의 ‘연어 스테이크’ 수업이 진행됐다.

이번 수업은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으며 에드워드 권 셰프의 데모시연과 1:1 피드백을 통해 학생들이 직접 실습할 수 있는 시간으로 운영되었다. 에드워드 권 셰프는 학생들에게 현장의 노하우와 조언을 전했다.

현재 서울현대는 에드워드 권 셰프의 수업뿐 아니라 최현석 셰프가 교수로 재직하여 학생들에게 특별한 레시피 수업을 교육하고 있으며 커리큘럼의 80% 이상을 실습수업으로 진행하는 실무중심의 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실무능력과 차별화된 기술을 가진 셰프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또한 교내에 대회 전담반을 운영하여 전임 교수진의 1:1 피드백을 통해 식용곤충 요리경연대회, 2017 코리아 월드 푸드 챔피언쉽, WACS 코리아 푸드 트렌드 페어, 독일 세계요리올림픽(IKA) 등 국내외 대회에서 수상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는 현재 셰프를 꿈꾸며 조기입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이 늘어남에 따라 2019학년도 신입생을 우선선발 모집하고 있다. 100% 면접전형을 통해 선발하는 서울현대의 자세한 모집요강 및 취업현황, 원서접수 등은 이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