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솔타 코팅 시스템즈(뉴욕증권거래소: AXTA)가 단순함과 간편함을 중요시하는 정비공장을 위해 개발된 리피니쉬 수용성 베이스 코트 시스템 ‘크로맥스®이지(Cromax® EZ)’를 4월 2일 공개하고, 서울, 부산, 광주, 대구 등 전국 주요 지역에서 런칭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크로맥스®이지(Cromax® EZ)는 제품의 이름 EZ(Easy-쉬운)에서도 알 수 있듯이 작업자의 편의성을 높이고자 설계되어 보다 빠르고 쉽게 수용성 전환이 가능하고 고객이 요구하는 외관과 컬러매치 기능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크로맥스®이지(Cromax® EZ)의 가장 큰 특징은 손쉬운 혼합 및 조색, 도장이다. 페인트 혼합을 위해 조색기를 사용해야만 했던 기존의 방식과 달리 수용성인 크로맥스®이지(Cromax® EZ)는 도료를 가볍게 흔들어 주는 것만으로도 손쉽게 혼합이 가능하다. 

최신 색측기와의 연동을 통해 좀 더 수월하게 컬러 데이터를 측정할 수 있으며, 작업자가 더욱 간편하게 색상을 매칭 할 수 있도록 60,000개 이상의 컬러 배합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최소한의 교육만으로도 작업자가 수용성시스템에 적응할 수 있도록 유성과 유사한 도장 방법으로 작업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엑솔타코팅시스템즈 코리아의 홍태화 대표는 지난 3월 31일 서울 노보텔 호텔에서 열린 신규제품 공개 행사에서 “이번 신제품 크로맥스®이지는 환경과 작업자 그리고 모두를 위해 지속 가능한 방식을 적용한 수용성 친환경 베이스코트”라며 “VOCs 함량을 최소화해 대기 환경오염을 줄일 수 있고 물을 용제로 활용해 냄새와 인체에 미치는 영향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고 제품의 특징을 소개했다. 

이어 그는 “친환경적으로 변하고 있는 시장에 발맞춘 혁신적인 고객 지향적인 제품으로 자리 잡아 최상의 리피니시 작업성과 보다 나은 수익성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150년 이상의 코팅 산업 역사를 자랑하는 엑솔타 코팅 시스템즈는 오직 코팅 분야에 집중하는 기업이다.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