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주)혜성디자인이 2018 대한민국 나눔리더 대상 수상 소식을 알렸다. 올해 1회를 맞이하는 대한민국 나눔리더 대상은 지난 21일 오후 3시 대한민국 국회 본관 3층 귀빈실에서 열렸다.

2010년에 설립된 주식회사 혜성디자인은 인천 본사를 비롯해 경기도 부천과 세종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디자인 전문그룹이다. 2013년에 디자인 연구소를 설립하고 2014년 산업디자인 전문회사로 등록한 바 있다. 그래픽, 편집, 웹 등 디자인 전 영역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과학적인 근거를 기반으로 디자인을 진행한다고 한다. 혜성디자인은 단순히 예쁜 디자인이 아니라 기업의 디자인 파트너로서 사람과 시장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한다고 한다.

이번에 혜성디자인이 수상한 대한민국 나눔리더 대상은 대한민국나눔리더대상위원회가 주최하고 대한민국국회나눔포럼, ㈜성공시대, 한국전문언론인협회가 주관하며 사단법인 국민성공시대가 후원한다.

혜성디자인 이석창 대표이사는 “임직원들과 평소해 디자인 재능나눔 활동을 주로 해왔다”며 “자원활동으로 한 것이 이렇게 수상까지 해서 기쁘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석창 대표이사는 “혜성디자인이 고객사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프로’정신이다”라며 “마찬가지로 재능나눔 활동을 할 때도 최선을 다 한 덕분에 오늘 수상의 영예를 얻을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현재 혜성디자인은 인천광역시, 세이브더칠드런, 중앙치매센터, 가천대학교, 유한대학교 등 공공기관과 대학교를 주요 클라이언트로 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