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식 연구소 콤리프(Commleaf)가 국내 최초로 개최된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Get it Beauty con)에 참여했다고 20일 밝혔다. 

3월 9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됐던 겟잇뷰티콘은 CJ ENM 주관, 국내 유명 TV 뷰티 프로그램인 겟잇뷰티가 뷰티에 관심있는 모든 사람들과 소통하기 위해 국내 최초 뷰티 페스티벌을 개최헸다고 한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모델 장윤주와 송지효를 필두로 모델 김진경, 안승준 지현정, 뷰티 셀럽 이사배, 곽토리, 회사원A 등 뷰티에 관심이 있다면 익숙한 인플루언서들의 대거 참석에 페스티벌의 열기를 느낄 수 있었다고 한다.

콤리프(Commleaf) 또한 겟잇뷰티콘에 초대되어 페스티벌 기간동안 뷰티 인플루언서와 뷰티에 관심있는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았다고 한다. 그간 브랜드 론칭을 기다려준 고객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와 함께 새롭게 출시한 콤리프 로즈 슬리핑 마스크, 로즈 블루밍 미스트, 로즈 모이스쳐 패드 등 정품 제품들을 대량 준비했으나 수많은 인파로 인해 제품들이 순식간에 조기 소진됐다고 전했다.

콤리프 관계자는 “로즈 슬리핑 마스크(Commleaf Rose Sleeping Mask)는 EWG 그린등급의 원료를 사용하는 제품으로 동물실험과 인공 색소와 향을 배제한 자연 친화적인 제품이다. 같은 세트 제품인 실리콘 브러쉬는 브러쉬의 최대의 적인 박테리아와 세균과 같은 위생에 대한 문제점을 해소하기 위한 제품으로, 세척도 쉽고 청결함을 유지하기 용이해 많은 고객들에게 관심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해당 브랜드 관계자는 “로즈 슬리핑 마스크 뿐 아니라 콤리프의 모든 제품은 자연 친화적인 제품으로 유해한 성분이나 동물 실험을 배제하는 모습에서 페스티벌 참관객들은 콤리프의 자연을 사랑하는 모습을 엿볼 수 있었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페스티벌 기간동안 많은 분들께서 저희 제품과 스토리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고맙고 다음 전시회나 페스티벌에 훨씬 더 고객을 위한 제품들로 찾아 뵙겠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