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유아 식품 전문회사 엘빈즈(대표 김진식)에서 출시한 '어린이 배도라지'가 출시 4개월 만에 판매량 100만 팩을 돌파했다.

엘빈즈 관계자는 “판매량 100만 팩 돌파 기념으로 진행하는 특가 이벤트와 더불어 환절기라는 계절적 요소로 인해 더욱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현재 엘빈즈 공식몰에서는 어린이 배도라지 100만 팩 판매 기념으로 2박스 구매 시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28일까지 진행하며 쿠팡, 11번가 등의 소셜커머스나 오픈마켓에서 핫딜 특가 판매를 상시 진행할 예정이다.

엘빈즈의 어린이 배도라지주스는 당도가 높은 국내산 나주 배를 껍질 째 착즙하고 물을 섞지 않은 순수 원액 만을 HTST(고온단시간살균)살균공정에 의해 배의 영양소와 맛, 색을 그대로 담은 100% 국내산 과채주스이며 엘빈즈는 유아식품 전문 회사로, 바쁜 엄마들을 위해 엄마의 정성으로 만든 이유식을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이유식 이외에도 곡물 그대로 아기과자, 유산균, 김, 핫도그 등 다양한 아이 간식을 판매하고 있다. 아울러 베이비페어에서 이유식에 대한 강연을 진행하고 공식 홈페이지에 이유식 관련 다양한 정보를 게재하는 등 초보 엄마들의 육아에 도움을 주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엘빈즈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