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전문학교, 24회 졸업식 마쳐 - 시선뉴스
시선뉴스
상단여백
무비레시피 영화를 요리합니다.
여백
HOME 뉴스 사회일반
서울호서전문학교, 24회 졸업식 마쳐

서울호서전문학교(학장 이운희)가 KBS 스포츠월드 아레나에서 2017학년도 제24회 졸업식을 개최했다고 13일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서울호서전문학교 이운희 학장을 비롯해 많은 내외 귀빈과 학부모들이 참석했다. 또한 졸업식에서는 박시연 아나운서 사회로 이사장상, 총장상, 학장상 등 다양한 부문에서 많은 학생들에게 상패와 상장이 수여 됐다.
  

서울호서 이운희 학장은 축사를 통해 “지난 2년 동안 학업에 열중해 무사히 졸업 하게 된 학생들이 매우 자랑스럽다”며 “우리 학교는 직업교육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해 시대가 요구하는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며 “학생들이 사회생활이라는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늘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져야 한다. 이러한 마음가짐이 여러분의 꿈과 미래를 현실로 실현 시켜줄 힘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현재 서울호서는 IT융합, 게임, 디자인, 애완동물 등 11개 계열에서 2017학년도 신입생 모집 중이며 수능성적 및 내신 등급에 대한 반영 없이 학생 자질과 소질을 평가하여 100% 면접으로만 학생을 선발한다. 

한편 서울호서전문학교 지원 자격은 검정고시 합격자들은 물론 고등학교 졸업 예정자 및 졸업자 등이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sisunnews@sisunnews.co.kr / YellowID @시선뉴스
No.1 지식교양 전문채널, 진심을 담은 언론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저작권자 © 시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닫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