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스킨몰에서는 천연꽃잎을 사용하여 보습, 활력을 주어 미세먼지와 같은 도시 공기로 인해지친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뻬르브아 리얼 엔 플라워 토닉 듀얼 트렌드 에디션 카렌듈라&자스민 일명, “셀럽꽃토너”를 런칭했다.

뻬르브아는 for you를 의미하여 너를 위해,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출시한 브랜드로 20년 전문 에스테틱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VIP 코스메틱 제품을 선사한다고 밝혔다. 

모델 이서현이 사용하는 제품으로도 알려진 일명 “셀럽꽃토너”는 프랑스에서 현지 생산된 제품으로 주요 성분으로 커먼자스민 꽃 오일 추출물, 다마스크 장미꽃 수, 빌베리열매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저항력을 강화시켜주며 피부보습효과, 모공수렴작용, 피부활성화, 피부 컨디셔닝 효과, 피부밸런스를 복원시켜주어 칙칙하고 건조한 피부를 하루 종일 맑고 생기 있게 관리해주며 천연 꽃잎 성분의 안정성 인증 검사까지 받았다. 

제품은 카렌듈라 토너와 자스민 토너가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자스민 토너는 트러블 걱정 없는 모닝 토너로 아침에 사용하고, 카렌듈라 토너는 보습 및 피부 톤 개선을 위해 나이트 토너로 저녁에 사용하는 듀얼 제품이다. 뻬르브아 토너는 토너 겸 미스트로도 사용이 가능하고 런칭이벤트로 미스트 공병을 함께 발송하고 있어 천연 꽃잎이 들어간 뻬르브아 토너를 토너 겸 미스트로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면서 사용이 가능하다.

현재 뻬르브아 공식 쇼핑몰 유스킨몰에서는 회원가입 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12종 샘플과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있고 모든 구매 시 얀센 바디크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