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이유식 브랜드 베베쿡은 다둥이 엄마이자 워킹맘인 배우 소유진씨를 모델로 발탁해 첫 TV 광고 방영 기념으로 진행한 ‘다드림 이벤트’에 이어 ‘다드림 이벤트2’를 진행한다.

1월 15일부터 2월 14일까지 전체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소유진의 진짜 OX 퀴즈’를 맞춘 모든 회원들에게 일정 금액 이상 주문 시 사용이 가능한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첫 주문을 한 신규 고객 전원에게는 베베쿡이 마련한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2주 간격으로 배송 받는 기간에 따라 선물이 달라지는데, 첫 번째 선물은 베베쿡에서 특별히 제작한 ‘베베쿡 이유식 턱받이’로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 12개 부문 안전성 검사에 통과한 제품이며 다음 선물은 베베쿡 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전체 고객 대상으로 베베쿡 공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블로그, 카페, SNS에 공유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하여 베베쿡 선물박스를 증정한다.

베베쿡의 첫 TV 광고는 지난 12월 8일부터 ‘아기를 건강하게, 엄마를 행복하게’라는 베베쿡의 철학을 신세대 엄마들의 육아 라이프를 통해 드러냈다. 

브랜드 공식 모델인 배우 소유진은 CF 속에서 베베쿡의 당일 배송 이유식을 통해 아기의 영양을 골고루 챙기면서 엄마와 아기의 정서적 교감의 시간도 놓치지 않는 똑똑한 육아 노하우를 소개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