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준금이 KBS 2TV 새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극본 박필주/연출 윤창범)로 돌아온다. 

22일 소속사 측헤 따르면 올 한해, KBS 2TV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추리의 여왕’, MBC ‘병원선’ 등으로 쉼 없는 활약을 이어왔던 박준금이 2018년에도 다작 배우의 명성을 이어간다.

박준금,'같이 살래요'로 안방 컴백_사진/박준금sns

그가선택한 KBS 2TV ‘같이 살래요’는 수제화 장인 효섭(유동근 분)네 4남매에게 빌딩주 로또 새엄마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유쾌한 웃음과 감동으로 60대 신중년 부모 세대와 2-30대 자식세대의 썸과 쌈, 사랑과 전쟁을 통해 가족의 의미를 그려낼 예정이다.  

극 중 박준금은 효섭의 첫째 딸 선하(박선영 분)와 만나는 6살 연하남 경수의 엄마 우아미 역을 맡았다. 

아미는 아들 부심이 하늘을 찌르는 흔한 듯 흔하지 않은 ‘20세기 시어머니’로 손해 보는 것을 죽기보다 싫어해 상황에 따라 계속해서 처세를 바꿔가며 얄밉게 행동하지만 왠지 밉지 않은 매력적인 인물이다.

한편, KBS 2TV ‘같이 살래요’로 필모그래피에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추가할 예정인 박준금은 평균나이 60세 여배우들의 리얼한 동거를 담은 프로그램 KBS 1TV ‘같이 삽시다’에서 매력을 선보이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