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산리오코리아가 개최한 2017 산리오코리아 라이선싱 컨퍼런스 'On Air'가 11월 29일 오후 2시 강남구 논현동 파티오나인 그레이스홀에서 진행됐다.

이번 컨퍼런스의 콘셉트는 ‘고객들의 큰 웃음을 만들어가는 일은 현재진행형’이라는 의미에서 ‘On-Air’로 설정됐다.

또한 2017년 돌아보기뿐만 아니라 유통, 소비·상품, 마케팅, 구데타마 5주년, 새로운 디자인 소개 모두 On-Air 콘셉트를 살리기 위해 기존의 방송 프로그램명을 활용해 제목을 정했다.

행사는 산리오코리아 대표이사 츠지 유코 소개를 시작으로 Produce Big Smile_2017년 돌아보기(산리오코리아가 1년동안 진행한 비즈니스 소개 및 이번 컨퍼런스의 부제 'Produce Big Smile'에 대한 설명) 및 Get it trend_유통, 소비·상품(산리오코리아가 분석하는 트렌드와 그에 맞춘 전략 안내를 유통과 소비/상품으로 나누어 설명), 마케팅을 부탁해(산리오코리아가 생각하는 마케팅과 산리오 캐릭터를 활용한 마케팅 제안), 산리오의 스포트라이트(2018년 구데타마 5주년, 2019년 헬로키티 45주년의 계획 공유), 그것이 알고 싶다_2018년 신규 디자인(2018년 신규 디자인 소개) 등으로 구성됐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국내 신규 및 기존 협력업체뿐만 아니라 산리오 본사, 해외 산리오 지사의 담당자들이 참석해 관람하는 행사”라며 “내년에는 더 많은 분들이 산리오의 다양한 캐릭터와 함께 다채로운 비즈니스를 전개해 나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산리오코리아는 헬로키티, 구데타마, 마이멜로디, 배드바츠마루 외에도 다양한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사의 한국 현지 법인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