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서울호서예전)에서 진행된 MBC에브리원 4부작 드라마 '4가지 하우스'의 캐스팅 오디션에서 이 학교 연기예술계열 박해리 학생이 캐스팅이 되어 데뷔한다.

제작사인 BSPictures(BSP TV)는 서울호서예전과 MOU기관으로 오디션 및 현장 데뷔를 돕고 있으며, 서울호서예전에서 직접 '4가지 하우스' 단독오디션을 진행했다. 이로써 2018년 1월 말 방영을 앞 둔 MBC에브리원 30분 4부작 드라마 ‘4가지 하우스’는 사전제작(제작사 : BSPictures(BSP TV)에 스타트를 알렸다. 

국내외 영화, 드라마,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콘텐츠 제작에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제작사 비에스픽쳐스의 곽봉철 총괄 프로듀서는 “2017년 11월~12월 사전 제작하여 모든 분량의 촬영을 완료하고 내년 1월에 방영 한다”고 밝혔다. 4가지 하우스는 17년 테스트 채널 기간을 지나고 본격적으로 새롭게 개편되는 BSP TV에 18년 첫 BSP TV 오리지널 드라마로써 MBC에브리원 이외에도 국내 BSP TV채널 및 일본, 대만, 홍콩 등 전 세계로 방영(모바일 버전) 될 계획이다.
 

새롭게 개편되는 18년 첫 BSP TV 오리지널 드라마 ‘4가지 하우스’를 이끌어갈 주연으로 SBS <언니가 돌아왔다>에서 연기력을 입증한 FT아일랜드의 이재진과 연기자로써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레이디스코드 주니가 캐스팅되었으며 이 외 ‘준하’역에 떠오르는 신예 모델 남윤수, ‘지현’ 역할에 배우 남이안이 캐스팅되었다. '4가지 하우스'는 혼자 있는 것이 익숙한 현대사회의 라이프스타일을 주제로 타인과 함께 살아가는 셰어하우스를 모티브로 하고 있다. 실제 셰어하우스의 나잇대는 20대 초중반의 젊은이들로 캐스팅 된 배우들은 셰어하우스로 살아가는 사람들의 평균 나이와 비슷하기 때문에 1020의 세대의 공감대가 이뤄질지 큰 관심이 기대된다.

입학과 동시 현장 데뷔라는 전문학교 최초의 현장연계 시스템의 일환으로 캐스팅 디렉터가 학교에 상주해 있는 서울호서예전 방송연기계열에는 캐스팅디렉터 김진준, 배우 선우용여 부학장을 비롯해 연기자 정윤민, 임성언, 한윤경, 방수형, 권성현, 김난주, 민준호, 반세정, 개그맨 김준호, 김용명, 한국무술클럽 대표 김은정 무술감독 등이 강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학생들의 현장진출과 학위취득에 힘쓰고 있다. 

한편 서울호서예전은 현재 2018학년도 원서접수 중이며 수능, 내신과는 상관없이 면접과 실기로 학생들을 선별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